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음료

간식으로 좋은 떠먹는 귤~ 귤젤리

반응형


네~ 그렇습니다.

맛없는 귤........ 먹어도 먹어도 줄지는 않고, 보기만 해도 지쳐요.. ㅎㅎ;;

그럴 때 맛있게 먹는 또 하나의 방법~

이거슨....

한 겨울 상큼한 비타민 간식 귤젤리인 것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어쨌거나...

덜 달고 시큼한 귤은 먹다 보면 퉤퉤~


그치만 귤젤리는 얼~~ 맛있는뒈?ㅎㅎ

이러면서 자꾸 떠 먹고 또 먹게 되지요.. 

움.. 제가 그랬다는 거에요..^^;;

저는.. 미친식탐. 식용은 무조건 다 맛있다고 하는 사람이에요. ㅡㅡ;;

귤젤리 만들기는 아래에 더 보기 클릭하시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