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음료

추위를 따뜻하게 녹여주는 녹차프라푸치노

반응형



오늘은 따끈한 음료에요.

그런데 맛있게 생겨야 할 생크림이 뱀마냥 똬리를 틀었어요.. ㅠㅠ

별깍지 작은 게 어디 갔는지 안보여서 큰 사이즈로 짰더만 뱀 같기도 하고..

자세히 보면 어딘가 익숙한, 냄새나는 모양을 하고 있죠?

그게 뭐냐면요~

지금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겁니다.. 그거.. ㅎㅎㅎ 



훔훔,,



암튼 이것의 정체는 녹차 프라푸치노에요.

 여름엔 얼음을 함께 갈아서 시원하게 드시면 좋구요..

 겨울엔 따뜻하게 데운 우유가 더욱 좋습니다. 



춥다는 이유로 꼼짝 안 하고 있다가 일 때문에 잠시 나갔었는데요..

춥고 배고프고 따듯~ 한 거 아무거나 한잔했으면 좋겠던데,

혼자 뭘 사먹을 주변머리가 못 돼서 말이에요.. ㅎㅎ

집에 들어와서 후딱 만든 녹차 프라푸치노에요.

마침 생크림이 이거 만들 양만큼 남아 있길래... 옳다구나~ 얼른 만들었는데

역시나 따뜻~ 하고 부드럽고 녹차향 솔솔 ~ 만족스러웠습니다. 

겨울에 마시기 더할나위 없이 좋은 녹차프라푸치노.

한 잔 마시면 든든하고 따듯하고 너무 좋아요.. ^..^ 


그리고 저 할 말 있는데요..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ㅎㅎ


녹차프라푸치노 만들기는 아래에 더 보기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