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콩순이

취미는 사고 치기, 특기는 물어뜯기에요~

반응형



증거 1.


우리 이불 수술했어요..

저 안에 솜뭉치가 눈처럼 날아다녀 당황했습니다.


부랴부랴 응급수술했는데..

흰색 실도 없고..ㅋㅋ 대충 막 꼬맸더니 저래요. 꼬매놓고 또 당황..ㅡㅡ 


새로 산 이불인데.... 거지가 되었어요. 


증거 2.


집이어도 겨울이라 맨발로 다니니까 발 시려워요.

예쁜 덧신이 필요했습니다.

클스마스 시즌이라 일부로 깔맞춤으로다가.. 빨간 덧신 한 켤레 샀어요.


하지만.


일주일도 못 신고 저 모양 저 꼴. ㅜㅜ 


불쌍한 내 덧신 거지가 되었어요. ㅠㅠ 


대박 증거 3. 


요즘 입맛 없어 하더니 드디어 돈맛을 알아 버렸어요.

처음엔 천원짜리를 잡수시다가.....


비싼 건 또 알아가지고... 배춧잎을 드셨습니다.


이건 수술도 불가능하고.

미치고 팔딱 뛰겠습니다. ㅠㅠ 


내 피 같은 돈이.... 귀하신 돈이 너덜너덜~ 거지가 되었어요.. ㅠㅠ 










얘는  사고를쳐놓고도 나몰라라 속편합니다.. ㅡㅡ 



또...

목표물 포착. 




그만해 이눔의 지지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