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콩순이

뒤태마저 귀염 돋는 콩순이 ...^^

반응형



매일 오후 5시쯤...


하루종일 수고하신 해님의 칼퇴근이 울 집에서는 적나라하게 보여요.



앞에 보이는 도봉산 너머로...


조금씩 조금씩~


숨어버리죠...^^



울 콩순이 눈에도 해넘이가 보이는 걸까요?


해가 완전 숨어버릴 때까지..

저 자리를 꿋꿋하게 지키고 계십니다.. 



그런데... 

내눈에만 보이는 

 저 옆모습...

어쩜 좋아요... 너무 예뻐서 현기증나요.. ㅎㅎㅎㅎ


투실투실한 저 뒤태...

삐져나온 목살 ㅡㅡ;;;

귀염이 마구마구 뚝뚝 떨어집니다.. ㅎㅎㅎㅎ


넌 어쩜 뒷모습도 인형 외모니..?? ㅋㅋ

어쩜 그렇게 다 예뻐~♩

빈틈없이 다 예뻐~? ♪


으악~


울 순이콩!!

이뻐 죽겠오!!!!!!!!!! 


(그냥 내 눈엔 다 이뻐 보여요.. 불편하셨다면 미안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