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콩순이

울 콩순이 헤어는 청담동 스탈~ ㅎㅎ

반응형


팔랑팔랑 신나게 뛰어 놀다가...

어라? 순식간에 바뀐 럭셔리 헤어 스탈..ㅋㅋ 


콩순아 여기봐~

찰칵~!

오키


콩순이 "아 이뻐~~~"


찰칵~!! 

대박


이쁘다 이쁘다~ 해줬더니.. 

진짜 이쁜 줄 알고 아주 오랫동안 카메라를 보며 김치!! ㅎㅎㅎ 


콩순아! 아련한 눈빛 보여죠~~~!!


찰칵~! 


꺅

한쪽 귀를 머리 위에 올린 이 흔하지 않은 스타일.

혹..

청담동에서만 유행한다는 그...헤어 스탈.?.ㅎㅎㅎ

귀여운 울 콩순이 이뻐.. 참 잘했어요~~~ ^^;;;;;참잘했어요

.

.

.

.

.

.

.

.

.


콩순아 지못미 ㅠㅠ


난 왜.. 자꾸....


마이콜이 생각날까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