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발효빵

귀여워서 먹기 아까운 개구리빵

반응형



오~ 숨막히는 개구리의 정면이 날 반기고..

그러나 첫사진 부터 촛점이 안맞고 난리가 났습니다.

역시 ..맛있는 빵앞에선 평정심을 찾기란 힘든거죠. ㅎㅎ 



밥 안 먹고 빵구웠어요.. ㅎㅎ

제발 밥 먹으라는 잔소리 따위...

귀가 왜 두 개인가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라고 있는 거 아니겠어요? ^^;;;;;;

간식으로도 좋은 포카치아를 또 구웠더랬죠.. 요런 빵이 질리지 않고 맛있으니깐요~



아빠 개구리, 엄마 개구리. 아기 개구리 이렇게 가족을 만들어 주었어요. ㅎ 

이 아인 엄마 개구리인데... 짱구 같죠? ㅎㅎ
 

짱구 미모라니... 난 엄마 개구리에게 상처를 줬어~ ㅋㅋ


이렇게 부부 개구리가 나란히..착하게 앉아 있어요. 

아기 개구리는 너무 어려서...나중에 잡아 먹으려고 뺐구요.. 

개구리의 천적은.. 바로 저랍니다. 와하하하~


움.. 집에 있는 재료로 꾸며 보았는데  허접하죠? ㅎㅎㅎ

맛보다 흥분을 드리는 사진을 찍고자 노력하는데... 오늘은 그냥 그러네요.. 


그래도 요거 먹을 때 턱관절 크게 열고 입에 꽉꽉넣고 거칠게 먹어줍니다.

그리고 맛있다며 급 기분이 좋아져서 으쓱쿵짝 댄스를 추죠. ㅋㅋㅋㅋ


어쨌거나 같은 빵이지만 모양만 살짝 바꾸니 새롭고 재미있어요. 

보고만 있어도 즐겁네요..^^



그럼...다음에 또 재미있는 빵 만들어서 보여드릴게요~ ㅎㅎㅎ


개구리빵 만들기는 아래에 더 보기 클릭하십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