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크레

슈크레 step-2 녹차무스케이크

반응형




슈크레 스텝 2의 신상케이크......................라며 요란하게 소개 하고 싶은데..

알고보면 이 녹차 무스케이크는 2012년생입니다.. ㅎㅎㅎ 

그래서 원래 이름도 2012 녹차무스케이크래요..^^


갠적으로 베이킹에 녹차가루는.. 별로 친하고 싶지 않은 조합라고 생각했숴요..


하지만..  나는 늙어가고, 내 입맛은 회춘하나 봅니다.


고급스런 말차가루와 화이트 초콜릿의 조합이 녹차무스 케이크의 맛을 살렸구나 싶은 게..ㅎㅎㅎ


녹차 베이킹 싫다고 막 뒷담화 치다가...

잠시 민망해 하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





으악~!  

자르니까 미모가 더 이쁘다며..  ㅜㅜ 

너는 어쩜 그렇게 그린그린하게 생겼니.. 응? ㅎㅎㅎ 


훔훔,,


녹차 무스케이크는 그냥 먹음 참말로 부드럽고,  초크초크한 맛이지만.

요걸 또 얼려 먹으믄 색달라요..ㅎㅎ

쫀득쫀득 젤라또 아스크림 먹는 느낌^^

이래 먹어도 좋고 저래 먹어도 좋고..

에헤라디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