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크레

슈크레 빵수업, 토마토 바질빵. 흰빵, 검은깨 식빵

반응형


슈크레는 케이크 한 과정이 끝날 때마다.. 이렇게 보너스로 빵 수업을 무료로 해주십니다..^^


이 날도 한 번에 세 종류의 빵 수업을 했는데요..


토마토 바질빵. 검은깨 식빵. 흰빵(모닝빵)을 만들어 왔어요..^^


직접 손반죽으로 만든 빵 삼총사들입니다.


케익도 좋지만...  빵도 절대 포기할 수 없어서 그런지..

무조건 맛잇고...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동글동글 하나같이 너무 예쁘네요^^;;


얘는 토마토 바질빵이에요..

토마토 쥬스로 반죽하고..

요 안에 엄청난 양의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간 아주 맛있는 빵이죠.. ㅠㅠ

토마토와.. 바질.. 그리고 모차렐라 이 세가지의 궁합은 뭐.... 길게 설명하지 않아도 다 아실 겁니다..ㅎㅎ


단,,,,


토마토 바질빵은 뜨거울 때.. 바로 먹어야 한다는 게 아쉬운 함정이라면 함정입니다... ^^;


얘는 흰빵.

그냥 흰빵이라고 하셨지만...

모닝빵입니다..^^



제가 슈크레에서 오후반이라... 집에오면 깜깜한 밤이 돼요.

그래서 항상 사진은 다음날 찍게 되는데요..


따뜻한 빵을 그냥 담아 왔더니.. 저렇게 주름도 지고..ㅋㅋ 흰빵이라고 했는데 전혀 하얗지도 않고 뭐 그렇네요..^^


하지만 이 모닝빵이 너무 맛있어서요..


돌아오는 차안에서  두 개나 뜯어 먹었습니다.. ㅡㅡ;;


마지막으로.. 검은깨 식빵.

거짓말 조금 보태서... 검은깨를 한 바가지 쏟아 넣은 것 같아요..ㅎㅎㅎ

언제나 부재료 아끼지 않고 팍팍 넣어주셔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얘는 토스트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는 검은깨 식빵. 완전 엄지 척..^^


모든 브레드 수업에선..

밀가루. 소금. 이스트 외엔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아요..

그래서 집에서 만든 빵은 몇 시간만 지나도 뻣뻣해지는 단점이 있긴하지만..

홈메이드에 굳이 첨가물을 넣을 필요는 없으니까요..  

또 그럴려고 힘들어도  집에서 반죽하고, 빵만들고 그러는 거 아니겠습니까? ^^


여튼 슈크레의 케이크도 신세계지만.. 난 빵도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가끔은 난.. 빵이 더 좋은 사람인가? 싶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