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는거

체지방 감소에 도움되는 썬민다이어트 CLA

반응형



가끔 체험상품에 당첨되면 은근 빨리 왔으면... 하고 기다린답니다.


그런데 유독 이번만큼은 두 손모아 기도했어요. 빨리 오게 해달라구요 ㅎㅎ


드디어 울 집에 온 레뷰 박스 그리고 그 안에 살포시 자리 잡고 누워계셨던 썬민다이어트 CLA님이십니다...^^


핑크빛 플라스틱 병이 유독 눈에 띄네요.. 자꾸만 보고 또 보게 돼요..


저 잘록한 허리를요... ㅡㅡ




일단 먹어야 하는 거라 어떤 성분인지 궁금했습니다.


잠시 성분과.. 정보에 대해 읽어 볼까요?^^


CLA: 과체중인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HCA: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라고... 분명 읽었어요. ㅎㅎ 왠지 모르게 참 많은 위안이 되더라구요 ^^


정말 저 같은 사람을 위해 태어난 기능식품 인 것 같아요.


다른 건 눈에 안 들어오고.. CLA+HCA만 자꾸 보게되네요 ^^




자 그렇다면 어떻게 복용을 해야 하는지 방법을 살펴봐야겠죠?


1일 3회 2캡슐을 물과 함께.. 것도 많은 물과 함께 복용하라더군요.


아무리 살펴봐도.. 식전 인지.. 식후인지 알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전 일단 식후에 먹기로 결정했어요... ^^;;;




아오~ 숨막히는 저 허리라인~ ㅜㅜ


저도 곧? ㅎㅎㅎㅎㅎㅎ




자 일단 개봉했습니다.. 본격적으로 복용해야겠죠..?^^


핑크 캡슐들이 어섭쎠~~~~ 저를 반깁니다...




일단 이렇게 두 알을 집어다가 기쁜 마음으로 원샷합니다..




자 그리고 이곳은... 제가 운동이라는 것을 하는 도로에요 ㅎㅎ


말이 좋아 운동이지... 사실 그냥 설렁 설렁 걷기랍니다.


가끔 걷기가 싫을 땐 자전거를 타지요~


이날은 가볍게 한 시간 정도 걷다 들어갔습니다...~~


여름엔 매일 나와서 빠르게 걷기를 했지만... 요즘은 어째 날이 추워서 그런지 점점 게을러지네요.


그래서 평균 일주일에 3번 정도 나와서 걷기 운동을 했습니다.


자 그럼... 제품의 자세한 설명을 보실까요? ↓


체지방이 많은 저에게... 상당히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보조식품임엔 틀림없습니다.


무엇보다...식약청의 기능성 안정성을 인정받아 일단은 마음 놓고 복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루에 세번 복용해야 했으나... 저는 간혹 빼 먹은 적도 있었어요.


꾸준히... 하루에 두 번 정도 복용 했구요...


아직 한 병을 다 비운 상태가 아니라...크게 변화된 점은 없는 것 같아요.


일단 제 몸무게를 밝히지 못함이.. 참으로 부끄럽습니다만..


10월30일 부터... 현재 11월 12일까지 몸무게의 변화는 없었습니다.


저는... 더 늘지 않은 것만으로도 감사할 따름 입니다.


일부로 식사량을 조절 한다거나... 격한 운동을 안했으니 당연한 결과 인 듯 싶네요..


그냥... 썬민다이어트 CLA가 옆에 있다는 것 만으로... 상당히 큰 안심이 되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전 꾸준히 복용할 거랍니다.


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썬민 다이어트 홈페이지로 연결 되구요...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오프 매장 판매처는 W스토어, GS왓슨스 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