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무라아카데미2018.11.26 19:18



나카무라아카데미/나카무라아카데미제과초급/서양배타르트/타르으 오 포와르/포레노아/과일타르트/의정부베이킹클래스/베이킹/의정부수제케이크/수제쿠키/베이킹수업/의정부베이킹/민락동베이킹공방/디저트/의정부디저트

180도씨오븐/180오븐




타르트 오 포와르


서양배 타르트입니다..


서양배가 뚜렷한 특징적인 맛은 없지만... 이렇게 타르트로 만들어 놓고 보니

크렘다망드 크림과 아주 잘 어울리는 재료였네요.. ㅎㅎ


은은한 럼의 풍미랑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아주 제 스탈입니다..^^



포레노아 케이크입니다... ㅎㅎ


생크림 아이싱 하고, 중간고사 시험인 로즈짜기 까지 정성들여 해놓고..


집에 갖고와서 보니 옆면에 제노아즈 크럼블 다 떨어지고 한쪽으로 쏠리고 난리가 났네요.. ㅡㅡ;;


어차피 조각으로 잘라 먹을거니 괜찮다며... ㅎㅎ


기꺼이 기쁜 마음으로 커팅해서 개별포장 해놨어요..^^




시트가 촉촉하고 맛있어요..


늘 느끼지만... 같은 레서피라도 작은 차이 하나로 이렇게 다른 식감과 느낌이 날 수 있다는 게 참으로 신기하고..

배울 수 있음에 감사하고 있어요..^^




작은 사이즈의 귀여운 타르틀렛 오 프뤼



과일 데코는 알아서 예쁘게 장식하라고 하셨지만...

창의력이라고는 1도 없는 저는... 데코는 늘 어렵습니다.. ㅡㅡ


하지만..

크림도 부드럽고....

바삭한 타르트지도 맛있고...

역시나 타르틀렛 오 프뤼도 제 취향입니다..^^

Posted by 영심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