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파스타 & 피자

향긋한 봄나물이 또띠아 위에~? 또띠아 돌나물 피자

반응형

 

제목에서 보셨다 시피...돌나물이 피자에?? 라며 궁금해 하실 수 있겠어요..ㅎㅎ

 봄에 먹는 제철 나물은 보약과도 같다고 하잖아요..?


겸사 겸사 봄나물 두어가지를 사왔었는데요..


샐러드도 만들고, 남은것으로 찌개도 끓여 먹고, 무쳐 먹기도 하구요..


조금 남은것으로 뭘 할까...생각하다 이렇게 피자까지 만들어 보았어요...ㅎㅎ


 움..피자랑 돌나물이라..... 잘 생각해 보면 그리 생소하지도 않답니다.


 이탈리아 피자중에 마르게리타 피자 라고...


 토마토 소스에 피자 치즈만 올려 구운 후  생 바질잎을 올려서 먹잖아요...


저는 토핑이 적은 페퍼로니나...마르게리타피자 같이 담백한 맛의 피자를 좋아하다보니..

 
그래서 생각해낸것이....생 바질 대신 돌나물을 얹어 보았어요...


 기존의 피자맛과 다를 바 없고요 그렇다고 튀지도 않고....썩 괜찮은 맛의  또띠아 피자가 완성됐답니다..


 자~ 그럼... 봄나물을 색다르게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


돌나물 또띠아 피자~ 보실까요~?ㅎㅎㅎ

 

 

이렇게 보니 돌나물과 피자가 기존에 있었던 메뉴처럼 전혀 어색하지 않고 먹음직 스러 보입니다 ^^

돌나물외에 쑥이나, 달래, 냉이, 미나리 등 을 올려도 왠지 갠츈할것 같다는 생각이 스치네요....^^;;;;


움...이상할까요.. ? ㅎㅎㅎ;;

 

 

 

 
돌나물의 맛은 다들 아시죠....?


쫀득한 피자 치즈와 함께 드셔보세요....

 
'음~ 이것도 괜찮네~?' 하고 한조각을 순식간에 먹어 버렸습니다... ㅎㅎㅎㅋㅋㅋ


 

 
좀더 드라마틱하게 쭉쭉~ 늘어지는 치즈의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었지만.....


앞에 미리 사진을 찍는 바람에 때를 놓치고 말았어요~~


오~ 그래도 제 눈엔 맛있어 보입니당~~~


 


 돌나물이 오늘따라 나물스럽지 않아요.....ㅎㅎ


그냥..예쁜 허브 같다고나 할까...ㅡㅡ^

 

 


 ====================================================================

 

또띠아 8인치 짜리 1개.


양파 1/4쪽, 양송이 버섯 2개, 청피망1/4쪽. 방울토마토 2개.


이 외에 좋아하는 토핑을 올려 주시거나...


(버섯이나 피망은 없어도 되고요...양파만 1/2쪽 기름에 살짝 볶아서 올려주셔도 됩니다.)


스파게티 소스 2스푼.


바질가루 약간.


돌나물 약간.


소금후추 한 꼬집식~

 

 


워낙 간단한거라 사진 마다 설명을 안드려도 되겠죠?


양파. 피망. 버섯 순으로 살짝씩만 볶아 주시고요...밑간으로 소금 후추를 야주 약간만 넣어 주세요.

 

 

 


야채는  센불에 살짝 볶아서 놔두시구요...

 


*또띠아위에 스파게티 소스2스푼 정도를 살살 펴 발라 줍니다.

 


*그 위에 볶아두었던 야채들을 군데 군데 올려 주시구요..

 


*야채 위에 피자치즈를 넉넉히 뿌린후... 방울 토마토를 잘게 잘라 올려 줍니다.

 

*바질 가루나.. 파슬리 가루를 살짝 뿌린후...오븐에 구워 주시는데요..

 


*저는 예열하지 않은 상태에서 구웠구요.. 200도 에서 15분간 구웠어요.피자치즈가 노릇해질때까지만 구워 주시면 돼요

 

*다 구워진 피자 위에..돌나물을 얹어 주세요.

 처음부터 같이 넣고 구우면 돌나물이 다 말라 버리거든요... ㅎㅎ

 

 

 
바삭하고 쫀득하고 담백한 맛의 또띠아 피자~


오랜만의 피자라 그런지 몰라도 입에 착착~ 붙었어요...


아....안 돼요 안돼요 안돼요~ 하다가....돼요돼요돼요로 변했다는.... ㅠㅠ

 

 
평소 씬피자를 좋아해서 그런지 더더욱 제 스타일의 피자 였어요.

 
또띠아가 바삭 거리고  고소한 맛이 좋았답니다. ^^;;;


 

 
부담없는 피자를 찾으신다면 요....돌나물 또띠아 피자를 드셔보세요..


만들기는 간편...맛은 쵝오~!!


나물 싫어하는 아이들도 잘 먹지 않을까요...?

 
입이 궁금한 주말에....또띠아 피자 한 판 만들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