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스콘

커피향 가득~ 초코칩이 듬뿍~ 모카스콘

반응형




저의 아침,점심을 해결해준.... 커피 스콘입니다.

커피 스콘을 먹으면서 또 커피가 생각나는 건 이 둘이 단짝 친구라서 그런 걸까요..ㅡㅡ^


.........


목이 메어서 그런 걸까요..?  ㅎㅎㅎㅎ



요즘 아침저녁으로 찬바람 부는 것이...

입추도 지나고 비가 와서 그런가 부쩍 가을 스멜을 풍기는 거 같아요.

바람도 불고  비도 오고 뭔가 분위기 있게 커피만 마시려고 했는데..

진짜 그럴라구 했는데..
 

본능에 충실한 이내 마음은...

이성적 판단이 흐려짐과 동시에 머리와는 정반대로 오늘도 빵을 만들라고 하니 

어쩌겠어요..ㅡㅡ


그럼 내 머리가 나빠서 빵을 만든 걸까요..본능에 의해서 만든 걸까요?  

둘........ 다? 헙~ ㅡㅡ; 



이 아이를 대하는 저의 태도는 대략 이렇습니다.

먼저 광끼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다.. 한 개를 집어서 반  쩌억~ 갈라봅니다.

고요 속 몹시 얼굴 내밀고 있는 저 초코들을 바라보니 왠지 모를 흐믓함이 넘쳐 흘러요.


한 입 먹어보니 커피 향 은은한것이 게다가 초코의 달달함까지 몽글몽글 피어오르기 시작합니다.. ㅎㅎ 

움움,,,

저 원래 스콘에 대한 애정이라곤 개미 눈물만큼도 없었는데..어쩌다 제가 이렇게 됐을까요.. 쩝. 


어쨌거나...요리에 담쌓고 살아도 스콘만큼은 잘 만들 수 있을 거에요.

아래 만들기 보고 넘 쉽다며 의욕충만했음 좋겠군요. 


스콘만들기 레서피는 어디 있나 찾지 마시고 아래에 더 보기 클릭하십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