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집들이.생일요리

누룽지탕이 부럽지 않은 국수튀김 요리

반응형





난 이슬만 먹고 삽니다. 라고 말하고 싶지만.. 

저렇게 말하면 어택 들어올까요? ㅡㅡ;;


어쨌거나 요즘 올라오는 거 보면 ... 국수만 먹고 사는 사람 같아요.. ^^;



그래서 오늘은  국수가 보이지 않게 덮었습니다.

어맛~ 누룽지탕이닷~!  이런 비주얼로 훼이크를 쓰려 했지만.

소스 양에 비해 그릇이 너무 큰 나머지..

소스는 아래로 다 흘러버리고  어쩔 수 저쩔 수 없이 그저 건더기만 수북하네요...^^;;;;;


언제부턴가..갑자기 누룽지탕이 먹고 싶어 패닉 상태였어요.

맛있는 거 사준대서 나가면 늘 엉뚱한 것만 먹고 오게 되더라구요..

 

저는 그냥  이렇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내 두 손에게 감사할 뿐이에요. ㅡㅡ;;;




사진도 찍기 전에 해물은 제가 다 골라 먹어서..남은 해물로 쇼뷰 봐요. ㅡㅡ;
 

그래서 채소만 듬뿍 들어 있는 해물 국수탕이 완성되었어요. ㅎㅎ

다음엔 청경채 살 돈으로.. 해물 한 팩을 더 사야겠어요.. 



여러분은 해물 듬뚝 넣어 남들보다 푸짐하게~ 중식당보다 저렴하게~

해물 누룽지탕 부럽지 않은...해물 국수탕 한 번 만들어 보세요..^^




만들기 과정 궁금하시면 아래에 더 보기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