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샌드위치

살 안찌는 건강한 베지터블 샌드위치

반응형

오늘은 건강 콘셉으로 가볼랍니다..ㅋ

호밀빵과 함께 건강함을 듬뿍담은 베지터블 샌드위치입니당~ 

베이컨. 햄. 달걀. 치즈는 잠시 넣어두세요..

오로지 채소만 넣었습니다만..

내 사랑 베이컨, 달걀. 치즈가 없는데도 맛있는 건 왜 일까요..!

니 입에 맛없는 건 뭐냐고요? 


끙~ ...............ㅡㅡ;; 



오늘의 베지터블 샌드위치는..

그동안 해오던 조리 스킬을 처참히 깔아 뭉갠~

아주 쉬운 조리법..ㅋㅋ

쉬운데 맛있고 칼로리도 참 착해~


특히~!!

 샌드위치 유혹에 견디기 힘든 다이어터 여러분들~

베지터블 샌드위치로 한 끼 식사 해결 하세요..




제가 아점으로 먹은 베지터블 샌드위치 한 접시에요. 

커피 한잔과 함께..

오물딱 거리며...

혼자 먹어도 맛있는 아점입니다... ㅋㅋㅋ 




가니쉬로 프라이팬에서 볶은 파프리카와 토마토에 소금 살짝 뿌렸어요.

이것조차도 맛있으니... 아무래도 저 미쳤나 봐요..^..^ 




재료님 모셔볼까요.?


호밀빵. 홈메이드 호밀빵 만들기는 요기~ ☞http://pjsjjanglove.tistory.com/483

가지. 주키니 호박. 파프리카. 송이버섯.

바질페스토, 허니머스터드. 소금 약간. 올리브유 약간. 


   

1. 먼저 채소는 얇게 썰어 올리브유와 소금. 후추를 살짝 뿌려 놓았다가 팬에 구워요.


2. 호밀빵도 구워요.


   

3, 구워진 빵에 바질페스토를 바르고 구워 놓은 채소를 층층이 쌓아요.


4. 바질페스토가 샌드위치와 참 잘 어울려요. 하지만 없으시다면.. 상큼한 허니머스터드를 발라요.

빵 위. 아래 한 쪽면에 발라주세요.


5. 채소는그냥 내 맘대로, 내 손 닿는대로 올려요. 이제 뚜껑 덮구요~



샌드위치 속재료만 보면 완전 비호감일 수 있습니다만

중요한 건 맛이에요 맛~! ㅋㅋ 


의외로 요게 맛있어요..^^

특히 바질페스토를 바른 채소 샌드위치가 저는 맘에 드네요..

뭔가 건강한 맛 더하기 고급스러운 맛이 난달까요? ^^ 



오늘의 베지터블 샌드위치...

호밀빵에 들어간 채소는 단촐합니다만 

건강까지 생각한 배려심 깊은 베지터블 샌드위치 주말 브런치로 적극 추천합니다. ^^



반응형